/

 

 

 

 

 

 

 

 

 

 

 

 

 

 

 

 

오짬이랑 육개장은 별로라더닠ㅋㅋㅋㅋㅋ 너구리 얘기하니까 표정부텈ㅋㅋㅋㅋㅋㅋㅋ

라면 취향 확실하심

 

 

 

 

 

 

 

 

 

 

 

 

 

 

 

 

 

 

 

 

 

제크는 언제봐도 씹덕터지고 커여웡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제크 시즌투가 언제라고여?ㅠㅠㅠ

애들 9월 컴백예상이니까 조만간 4인 리얼리티 하나 찍지 않을까 기대해 봄..ㅎㅎ 우리에겐 그런건 있을 수 없지많ㅎㅎㅎ

 

 

 

 

 

 

 

 

+